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Westlife - My Love

반응형

이 노래 찾기가  참 어려웠습니다. ㅠㅜ 예전에 유행할 때 들었던 곡인데, 머릿속에 이 노래가 계속 들려서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자주 듣던 곡은 아니지만, 어휘들이 쉽고, 가사도 선정적이지 않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 찾아봤습니다. ㅎ

 

 

My Love

 

 

An empty street, an empty house

텅빈 거리, 텅 빈 집

 

A hole inside my heart

내 마음속 구멍

 

I'm all alone, the rooms are getting smaller

나 홀로 외로이 방은 점점 좁아져

 

I wonder how, I wonder why

어떻게, 왜 그런지 궁금해

 

I wonder where they are

나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

 

The days we had, the songs we sang together

우리가 함께 했던 날들과 모여서 불렀던 노래들

 

Oh, yeah

오 예

 

And oh, my love

그리고 오, 내 사랑

 

I'm holding on forever

난 영원히 붙잡고 있는 중이야

 

Reaching for the love that seems so far

너무 멀어 보이는 그 사랑에 손을 뻗어서

 

 

So, I say a little prayer

그러한 작은 기도를 드린다

 

And hope my dreams will take me there

그리고 나의 꿈이 그곳으로 나를 데려가길 바라며

 

Where the skies are blue

파란 하늘인 그곳에서

 

To see you once again, my love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내 사랑

 

Overseas, from coast to coast

바다 건너, 모든 해안선에 이르기까지

 

To find a place I love the most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찾기 위해

 

Where the fields are green

푸르른 그 들판이 있는 곳으로

 

To see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My love

나의 사랑

 

I try to read, I go to work

나는 읽기 위해 애쓰고, 나는 일하러 가

 

I'm laughing with my friends

친구들과 웃고 있지만

 

But I can't stop to keep myself from thinking, oh no

생각에 잠기는 것을 멈출 수 없어, 오 안돼

 

I wonder how, I wonder why

어떻게, 왜 그런지 궁금해

 

I wonder where they are

나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

 

The days we had, the songs we sang together, oh, yeah

우리가 함께 했던 날들과 함께 불렀던 노래들, oh, yeah

 

And oh, my love

그리고 오, 내 사랑

 

I'm holding on forever

난 영원히 붙잡고 있어

 

Reaching for the love that seems so far

너무 멀어 보이는 사랑에 손을 뻗어본다

 

So, I say a little prayer

그래서 나는 작은 기도를 드린다.

 

And hope my dreams will take me there

그리고 나의 꿈이 그곳으로 나를 데려가길 바라며

 

Where the skies are blue

하늘이 파란 곳

 

To see you l once again, my love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내 사랑

 

Overseas, from coast to coast

바다 건너, 모든 해안선에 이르기까지

 

To find a place I love the most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찾기 위해

 

Where the fields are green

들판이 푸른 곳

 

To see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To hold you in my arms

당신을 내 품에 안기 위해

 

To promise you my love

당신에게 내 사랑을 약속하기 위해

 

To tell you from the heart

마음으로부터 당신에게 말하기 위해서

 

You're all I'm thinking of

당신은 내가 생각하는 전부인걸

 

I'm reaching for the love that seems so far

멀리 보이는 그 사랑에 손을 뻗으며

 

So, I say a little prayer

그러한 작은 기도를 드린다

 

And hope my dreams will take me there

그리고 나의 꿈이 그곳으로 나를 데려가길 바라며

 

Where the skies are blue

하늘이 파란 곳으로

 

To see you once again, my love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내 사랑

 

Overseas, from coast to coast

바다 건너,

 

To find the place I love the most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찾기 위해서

 

Where the fields are green

들판이 푸른 곳으로

 

To see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My love)

(나의 사랑)

 

Say a little prayer (my sweet love)

작은 기도를 드린다 (나의 달콤한 사랑)

 

Dreams will take me there

꿈이 나를 그곳으로 데려다줄 거야

 

Where the skies are blue (woah, yeah)

하늘이 파란 곳 (woah, yeah)

 

To see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Overseas, from coast to coast

바다 건너,

 

To find the place I love the most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찾기 위해서

 

Where the fields are green

들판이 푸른 곳으로

 

To see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기 위해서

 

My love

나의 사랑

 
반응형

'영어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nderful, merciful Savior(Gospel hym)  (0) 2023.05.26
언제나 Ever를 찾으시면, 그때그때 달라요~!  (0) 2023.05.25
He is exalted  (0) 2023.05.23
필수 구동사 下  (0) 2023.05.22
필수 구동사 中  (0) 2023.05.21